본문 바로가기
Curiosity

피파온라인4- 대표팀 팀 변경 하는법(무료)

by Self Leader 2021. 7. 7.

피파온라인4- 대표팀 팀 변경 하는법(무료)

 

요즘 방학을 맞아 가끔씩 피파온라인4를 즐기고 있다. 오랜만에 하는 김에 팀도 새로 맞추고 팀도 새로 맞추고 싶었는데!!!

 

선수는 어느정도 있는 금액에서 영입을 했으나!! 가장 중요한 팀 유니폼 변경이 보이지 않았다. 상점에서 50FC로 팀변경권을 구입했는데 그것은 대표팀이 아니라 클럽팀 변경권이었다. 

그래서 계속해서 있는곳 없는곳 다 찾아보았으나 찾지 못했다..

 

그렇게 포기 하려던 중.. 

나는 아래 새로운 메뉴를 발견했다.

어..? 라커룸? 이게 뭐지 ..

하도 오랜만에 게임을 한거라 이런게있었는지 없었는지도 잘 모르겠다.

 

그렇게 라커룸에 들어가 보았다.

뭐 예전에 피파온라인3 에서 이용했던 비슷한 것들이 새로 생겨서 모두 치장해보았다 ^_^

그리고 옆메뉴인 '팀'에 들어가 보았는데!!!!!!

여기서 대표팀 팀 유니폼을 변경할 수 있었다^^ 

나는 이것을 찾을려고 30분넘게 엄한 곳만 찾아다니고 있었다.

 

결론적으로

피파 대표팀 팀 유니폼 변경은 

하단 메뉴 '라커룸' -> '팀'메뉴 -> 변경

으로 쉽고 간단하게 변경이 가능하다!~

 

TIP. '50FC를 이용한 팀 변경권은 클럽팀 변경권이다!'

 

 

댓글